나체 수면의 유혹
요즘 같은 열대야에서는 잠드는 것도 쉽지 않은데요. 이럴 때 바로 속옷을 벗고 잠을 청해보세요. 마릴린 먼로처럼 샤넬 No.5를 속옷 삼아 나체 수면을 하면 체온이 낮아져 잠이 더 빨리 들 수 있으니까요.
남녀가 사랑을 나눌 때가 아니어도 평소에 나체로 자는 것은 몸에 좋은 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운동선수들은 피로 회복이 빨라 나체 수면을 즐긴다고 합니다. 미국의 수면 재단(sleep foundation)에 의하면 수면에 가장 적합한 실내 온도는 18~21도로, 평소 체온보다 1도 정도 낮을수록 숙면을 취할 수 있는데요. 누드로 자는 것이 신체의 온도를 낮추고 더 나은 수면으로 가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옛날 어른들도 남자 아기의 고환을 시원하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실제로 나체 수면은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도움이 됩니다. 실제 실험에서도 남자의 고환은 높은 온도보다 낮은 온도에서 정자의 수와 활동성이 높아지고, 팬티의 방해를 받지 않아 수면 중 페니스가 최상의 발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게 밝혀졌죠. 강하게 조이는 속옷은 혈액순환을 방해하는데요, 나체 수면은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해주니까요. 이 외에도 자신감을 높이고,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 수치를 감소시켜 비만을 감소시킨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게다가 나체 수면은 커플 사이에서 특히 효과적입니다. 호감 가는 상대나 매력을 느끼는 대상을 보았을 때 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 옥시토신은 항 스트레스성 물질로 커플이 나체로 잘 경우에 옥시토신 분비가 증가해, 기분 좋은 잠을 유도하기 때문이죠. 또한 나체 수면은 하체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더운 계절에 사타구니와 질에 피어나는 곰팡이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꽉 쪼이는 속옷을 벗고, 통풍을 해주는 것으로 곰팡이균이 과도하게 증식하는 것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나체 수면의 효과를 높이려면 필요조건에 주목해야 합니다. 먼저, 침구의 청결과 함께 적정 실내 온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간혹 호텔이나 리조트 등에서 실내 온도를 조절할 수 없는 경우가 있는데요. 여름에는 25도, 겨울에는 12~13도 정도로 실내에서 옷을 벗었을 때 춥지 않은 온도가 유지되어야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또한 자는 동안 사람 몸에서는 땀이나 유분, 각질과 비듬 등이 나오는데요. 알몸이면 각종 이물질이 이불에 바로 흡수가 되어 진드기가 번식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체 수면을 위해 침구는 흡습성이 좋고 방균 기능이 있는 린넨 소재로 선택하고, 적어도 2주에 한 번 침구를 세탁하길 권합니다. 속옷을 입지 않을 경우 남성은 몽정이나 발기 시 나오는 약간의 체액 또한 이불에 바로 묻을 수 있고, 여성의 경우 몸 안의 분비물로 침구를 더럽힐 수 있어 오히려 위생적이지 못한데요. 몸 안의 분비물을 막아주고, 외부의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들어오지 못하게 위생을 위해서는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은 박스형 큰 티셔츠나 슬립, 박스형 팬티로 최소한의 방벽을 치는 것도 때론 필요합니다.
간혹 나체 수면을 하고 다음 날 탈이 나는 경험을 하기도 합니다. 그 원인은 우리 몸은 자는 동안 배의 체온이 35~37도로 유지되면 소화기 효소가 나오는데 나체 수면을 할 경우 배의 체온이 낮아 소화기 효소가 나오지 않으면 다음 날 설사나 배탈이 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성의 경우 자궁이 차가우면 생리 질환이나 여성병이 생길 수 있어 나체 수면을 하더라도 반드시 이불로 배를 덮어주어야 합니다. 전문가들은 나체 수면이 모두에게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더위를 잘 타고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 민감한 피부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 배탈이 잘 나거나 자궁이 찬 사람은 되도록 나체 수면을 피해야 한다고 합니다.
우리는 하루의 1/3에 해당하는 긴 시간을 잠을 자는 데 할애합니다. 그리고 자는 동안 체온은 평상시보다 0.3도 떨어진다고 하죠. 하지만 좋은 약도 사람에 따라 독이 될 수 있듯 몸에 좋은 나체 수면도 내 체질과 컨디션을 알고 요령껏 하는 걸로!
관리자 soxak@soxak.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ww.kat34.com
갠적으로 업소녀보다 일반인을 좋아하는 일인으로서 이곳 강추합니다
애인 대행,,섹 파만들기,출 장 안 마 , 백 마, 지역별 분양 등
와꾸가 다르긴 해도 어리고 활발한 여대생과의 짜릿한 하룻밤이였어요
www.kat34.com 쪽지와서 폰교환하자는 처자들,,, 골라 먹는 재미 ㅎㅎ
릴레이 투샷두 허락해주구..
푹 빠지시는 마시구요 ^^
도움되셨음 좋겟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