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어디에 보관하세요?
흔히들 성인용품, 즉 섹스토이를 갖고 있는 게 부끄러워 사용하고 나면, 씻은 후 바로 음침하고 어두운 서랍 속에 몰래 보관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섹스토이는 먼지가 쌓이거나 더러워지고 박테리아가 번식하지 않도록 주의해서 보관해야 한다는 사실!
콘돔에서 딜도 같은 자위 도구까지, 성인용품은 처음 살 때도 떨리지만, 한번 써보고 보관할 때도 전전긍긍하게 됩니다. 혹시나 가족 포함 주변 사람들이 이걸 보면 어떡하지 하는 불안감에 떨게 되는 거죠. 아직은 내가 성인용품을 쓰는 걸 떳떳하게 공개하는 게 어려운 사회 분위기라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침대 옆 서랍 속에 뒤죽박죽 쌓아놓거나. 집 안 구석구석 숨겨 찾기 하는 심정으로 몰래 감춰두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성인용품을 잘못 보관했다간 박테리아가 번식, 감염 등 치명적인 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성인용품을 깨끗하고 최상의 모양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관법은 다음 세 가지 기본 원칙을 명심하는 겁니다. 첫째, 청결하게 유지할 것. 둘째, 충전 상태 유지가 가능할 것. 셋째, 적절하게 보관, 원하는 경우 스타일 있게! 일단 성인용품 전용 케이스 하나만 갖추고 있어도 절반의 성공입니다. 가급적 수상해 보이지 않는 박스로, 자물쇠까지 달아놓으면 완벽해진다고 할까요. 물론 이때 케이스는 투명하면 절대 안 됩니다. 그리고 바이브레이터나 딜도는 아무리 깨끗하게 씻어도 보관하면 실리콘 냄새가 심하게 날 수 있어서 박스 안에 방향제를 같이 넣어두는 것도 고려해야 하고요. 단, 이때 방향제는 박스 안에서 굴러다니지 않게, 양면테이프로 케이스 안쪽 구석에 붙여서 고정시켜 놓는 게 좋습니다
한편 섹스 관련 산업이 발달한 미국에선 섹스토이 보관 상품이 절찬리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입니다. 섹스토이 이용자들 사이에 섹스토이가 먼지가 쌓이거나 더러워지고 박테리아가 번식하지 않도록 주의해서 보관하는 것이 일종의 루틴이 되었다고 할까요. 특히 몸에 직접 닿거나 삽입하게 되는 성인용품을 제대로 보관하지 않으면 성병 등 감염에 걸릴 위험이 있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서 보관하게 된 거죠. 그래서 외국 성인용품 전문 인터넷 쇼핑몰에 들어가‘sex_toy_storage’ 단어로 검색해 보면, 메이크업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보관 솔루션부터 자물쇠와 UV 조명이 포함된 차세대 진동기 케이스까지, 매우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인용품 전용 보관 케이스는 먼지와 잔해로부터 보호할 뿐만 아니라 모터 수명을 손상시키거나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는 습기와 고열로부터 섹스토이를 보호합니다. 그렇다면, 최고의 섹스토이 보관 케이스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먼저 불순물이 남지 않게 깨끗하게 세탁 후 올바르게 보관하는 겁니다. 그리고 본인이 보유한 섹스토이의 사이즈를 고려해서 찾아야 합니다. 또한 섹스토이의 용도나 디자인에 따라 단순 파우치 형태냐 아니면 전용 자물쇠가 부착된 박스 형태냐 보관 유형도 달라지는데요. 이때 보관 케이스의 재질과 원단도 통기성, 항균성, 방수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 간단한 조임끈 파우치로도 보관이 가능할 수 있지만요.
최근에는 섹스토이 전용 보관 케이스에 재미있는 추가 기능이 추가되기도 했습니다. 장난감 충전용 USB 포트(또는 보관하는 동안 충전기를 수용할 수 있는 구멍), 탈부착 또는 조절 가능한 트레이, 포켓 또는 칸막이, 콤비네이션 자물쇠 또는 자물쇠, 살균용 UV 조명까지! 이제 집에 방치해두었던 섹스토이에 전용 보관 케이스를 마련해 보면 어떨는지요. 무엇보다 깨끗한 성인용품은 안전하고 건강한 성생활의 기본 전제이기 때문에, 섹스토이에 전용 보관 케이스를 마련하는 건 피할 수 없는 선택입니다.
관리자 soxak@soxak.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