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판 ‘명기’의 아주 디테일한 조건
여러분은 속궁합이 잘 맞았던, 평생 잊지 못할 여자를 만나보셨나요? 어떤 남자와도 궁합이 잘 맞아서 남자에게 순식간에 황홀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여성, 이런 여성을 만나본 남성은 그 경험을, 그 맛을 결코 잊지 못합니다. 예전엔 질이 꽉꽉 잘 물고 조임이 좋은 여자를 보고 속된 말로 ‘명기’라고 불렀습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남자들이 이런 명기를 만날 확률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평생 한 번쯤은 이런 여성을 만나는 게 남자들의 로망! 오늘은 요즘 남성들이 여성들과 성관계에서 원하는 고퀄의 ‘질’, 소위 말하는 현대판 ‘명기’가 갖추어야 할 아주 디테일한 조건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명기의 조건을 체크하려면, 먼저 질의 안쪽 상태를 제대로 살펴봐야 합니다. 고퀄의 질이란, 남성이 질 내 삽입할 때 조여줘서 못 빠져나가게 하는 게 핵심 가능! 남자 입장에서 ‘이 여자의 질이 나를 잡아주고 있구나’라는 느낌을 주는 게 가장 중요하니까요. 성관계 시 여자들의 고민 역시, 파트너와 성관계 시 제대로 조여줄 수 있는 건강한 질의 상태. 그래서 출산 후 이완이라든지 나이가 들면서 건조해지는 문제로 산부인과에서 이쁜이 수술 같은 시술을 고려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고요. 보통 여성들은 ‘질이 넓으면 조임이 별로, 별 느낌을 못 받을 것이다‘ 이렇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 그곳에 크기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크기보다 조임이 중요한 것! 속궁합이란 서로 잘 맞으면 되는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질이 얼마나 탄력과 신축성을 얼마나 가졌나가 관건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일반적으로 남성들이 꼽는 양질의 질, 명기의 조건은 다음 세 가지 ① 질의 조임근 상태. ② 질의 직경 ③ 질액의 양입니다.
우선 질의 조임근이란 수축과 탄력이 동시에 가능한 질 근육의 힘을 뜻하며, 남자의 성기를 잡았다 풀었다를 자유자재로 하는 능력입니다. 선천적으로 조임이 좋지 않더라도 그곳에 근육을 강화하는 훈련을 열심히 해서 후천적으로 그곳을 강화하기도 합니다. 그 예로 동서양을 막론하고 여성들이 인체에 해롭지 않은 구슬을 크기별로 구해, 질 안쪽에 넣고 하루 종일 생활하기도 합니다. 구슬이 빠지거나 흘러내리지 않도록 하루 종일 그곳에 힘을 주며 있는 거죠. 요즘엔 산부인과에서 조임을 단련시키는 기구를 구입하거나 케겔운동을 통해 질 안쪽 근육을 강화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음, 직경은 자궁경부의 크기와 높이를 말합니다. 아무래도 질이 좁은 여자를 싫어하는 남자분은 없겠죠. 삽입 후 꽉 찬 느낌을 받으면서 조금만 움직여도 마찰이 강하게 오는 여자를 만나면, 남자는 자신의 페니스가 크다는 자신감도 생기게 되니까요. 선천적으로 그곳이 좁게 태어난 타고난 질을 가진 여자는 걱정이 없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출산을 하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그곳에 힘이 떨어지고 헐거워지는 것은 당연한 현상입니다. 그래서 연인이나 남편이 관계 시 잘 느낄 수 있도록 의학의 힘을 빌려서 다시 작게 만들기도 합니다. 또 높이도 중요한데, 남성은 여성의 질 안에 자신의 성기를 삽입할 때 자궁경부 천장, 질의 꼭대기에 ’닿고 치고 오는‘ 그런 느낌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질액의 양이란 흥분하면 질에서 흘러나오는 애액인데, 이게 너무 부족하면 남녀 모두 성교통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성관계 전 여자의 질 속은 항상 촉촉하게 유지되고 있어야 합니다. 질 안이 뻑뻑하면 서로 통증을 느끼고, 통증이 없더라도 남자 입장에선 닿는 느낌이 까칠까칠해서 보통 안 좋아합니다. 그리고 질에 물이 없는 여자를 만난 남자는 자신이 아무리 공들이고 애써도 질 안이 메말라 있는 것을 확인하면 자신감이 줄어들게 됩니다. 그래서 질액이 부족하면 대신 러브젤 같은 걸 많이 사용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액체가 흥건한 걸 좋아하는 남자도 더 많기에 질액이 철철 흘러넘치는 여자를 보고, ’여자가 싸더라‘하며 좋아라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너무 많으면 삽입 시 미끄러지는 것이 단점!
물론 요즘은 후천적인 체력 단련을 통해, 파트너로부터 사랑받는 쫄깃한 질의 상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가나 필라테스 스쿼트 등 하체 운동을 통해 질의 조이는 힘을 키우는 경우가 해당합니다. 그래서 현대판 명기의 조건을 요약하면, 남자가 원할 때 남자를 꽉꽉 물어줄 수 있는 하체가 튼튼하게 단련된 여자가 아닐는지요.
관리자 soxak@soxak.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ww.ksma5.com
갠적으로 업소녀보다 일반인을 좋아하는 일인으로서 이곳 강추합니다
애인 대행,,섹 파만들기,출 장 안 마 , 백 마, 지역별 분양 등
와꾸가 다르긴 해도 어리고 활발한 여대생과의 짜릿한 하룻밤이였어요
www.ksma5.com 쪽지와서 폰교환하자는 처자들,,, 골라 먹는 재미 ㅎㅎ
릴레이 투샷두 허락해주구..
푹 빠지시는 마시구요 ^^
도움되셨음 좋겟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