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멀티 오르가슴 느끼는 3단계 방법
멀티 오르가슴은 여성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처럼 여겨져 왔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의하면 남성도 멀티 오르가슴을 경험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남성의 경우 사정을 한 뒤 30분 이상의 회복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오르가슴에 다시 도전하기가 쉽지 않다. 이에 비해 여성들은 오르가슴을 한 번 느낀 직후 또다시 절정에 도달할 수 있다.
하지만 모든 남성이 사정으로만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은 아니며, 이는 남성도 잘 하면 멀티 오르가슴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다.
미국 애틀랜타 첨단의학센터의 창립자 겸 대표인 조너선 스티걸 박사의 조언을 바탕으로 ‘남성의 멀티 오르가슴을 보장하는 3가지 규칙’을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1. 정상적인 테스토스테론 수치의 유지
미국 보건부에 의하면,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적정 수준인지 가장 먼저 확인해 봐야 한다. 낮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자칫 노인 문제로 생각하기 쉽지만, 20~40대 남성들의 상당수가 이에 해당한다.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특별히 낮지 않더라도 30대에 들어서면 노화방지·호르몬대체요법 전문의를 찾아 점검하는 게 좋다. 혈중 테스토스테론 수치의 정상 범위는 300~1,000ng/dl이다.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으면 피로감·비만·우울증·성욕저하·근육부족·정신혼미 등 증상을 보일 수 있다.
2. 골반저근의 강화
성 과학자 이본느 풀브라이트 박사는 “일부 남성은 우연히 멀티 오르가슴을 경험하지만, 그렇지 않은 남성들은 그런 반응을 유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고 말했다.
골반저근을 강화하려면 케겔 운동을 해야 한다. 오르가슴과 흥분 시의 사정을 조절하는 능력을 기르면 회복기를 건너뛰어 오르가슴을 반복 경험할 수 있다.
3. 체위의 변경
사정을 하지 않고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도록, 체위의 변경을 통해 사정 직전에 근육을 조일 수 있다. 전문가들은 사정하지 않고 경험하는 오르가슴은 보통의 오르가슴과 느낌이 다르다고 말한다.
스티걸 박사는 “사정을 하지 않는 오르가슴은 강도가 상대적으로 낮으나, 사람에 따라서는 큰 오르가슴을 한 번 느끼기보다는 작은 오르가슴을 여러 번 느끼는 멀티 오르가슴이 훨씬 더 나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영섭 기자 edwdkim@naver.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