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동성애 30%, ‘약물 섹스’ 경험
남성과의 동성 성관계를 가진 남성의 30%는 섹스 시 마약을 복용한 적이 있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스쿼트닷오르그(squirt.org)에서 2만 2,248명의 남성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다.
이번 조사는 약물 복용 유형, 사용 빈도, 행태 등을 묻는 식으로 이뤄졌다. 응답자의 67%는 약물 섹스가 어떤 것인지 알고 있었다. 남성 간의 섹스 커뮤니티에 속한 이들의 39%는 지금껏 약물 섹스를 해 본 적이 있거나 해 보려고 생각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미 약물 섹스를 해본 이들 가운데 30%가 사용한 약물은 크리스털(코로 마시거나 정맥에 주사하는 투명한 메스암페타민) 메틸(36%), 마리화나(19%), 코카인(13%), MDMA/엑스터시(12%), GHB(6%), 메페드론(Mephedrone, 6%)의 순이었고, 기타가 (9%였다.
약물 섹스를 시도해 본 이들 중 절반 이상이 10번 이상 해 본 적이 있다고 답했으며 주로 자신의 집에서 성관계를 가졌던 것으로 나타났다. 구강성교 시 안전을 위한 보호수단을 취하지 않은 이가 93%인 데 비해 삽입 성교 때에는 절반가량이 보호수단을 갖췄다.
약물 섹스를 얼마나 기억하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85.5%가 모든 것, 혹은 거의 모든 것을 기억하고 있다고 답했으며, 거의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고 답한 이는 4%에 불과했다.
이신우 기자 help@bodiro.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