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위 유희, 지루해졌다면 시도해볼 만한 것들
기계적이거나 지루한 일이 돼 있다면 침대에서의 열정을 되살릴 방법을 여러 가지로 강구해 볼 필요가 있다. 성 건강 전문가인 사만다 에번스로부터 성적 흥분 되찾기 위한 10가지 팁을 제시했다.
1. 역할극=한 설문조사에서 영국인 다수가 성생활을 개선하기 위해 역할극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가장 일반적인 방식이 유니폼을 입거나 일상활동 중에서 에로틱해 보이는 것을 하는 것이다. 사만다는 “역할극은 성적 판타지를 자극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2. 서로 대화를 나눠라= 서로가 품고 있는 성적 판타지에 대한 생각 등을 대화를 통해 서로 솔직히 나눠라.
3. 내가 에로틱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적어봐라= 내가 어떨 때 성적인 충동을 느끼는지를 적어서 줘 봐라. 파트너와 말로 하는 것보다 더 쉬울 수 있다.
4. 섹스토이를 활용해라=홀로 자위할 때는 물론 파트너와의 섹스에서도 섹스토이를 활용해 봐라. 성적 만족도를 크게 높여줄 것이다.
5. 은밀히 암시를 줘라=반드시 비싼 란제리로 파트너를 유혹할 필요가 없다. 외식할 때 자신이 어떤 속옷을 입고 있는지를 은밀히 암시를 주는 것과 같은 방법을 써 봐라.
6. 여성도 적극적으로 의사 표출을 하라=많은 여성이 잠자리에서 어떤 걸 좋아하는지 얘기하지 않는다. 그렇게 하는 것은 섹스를 재미없는 기계적 행동으로 만든다. 적극적으로 의사를 표출하라. 거짓으로 흥분을 꾸며서도 안 된다.
7. 다양한 장소를 시도해보라=야외에서의 섹스 등을 과감히 시도해보라. 외딴 공원이나 해변 등이면 좋다. 다만 공원 등에서는 CCTV를 조심해라.
8. 음식을 이용한 전희를 시도해보라=사만다는 음식이 에로틱한 분위기를 고조하는 데 훌륭한 소품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파트너에게 빨아 먹는 딸기를 먹여 주거나 몸에 묻힌 꿀을 핥아 먹는 식은 성적 흥분을 높여줄 것이다.
9. 파트너가 집에 돌아오기 전에 유혹을 해보라=직장에 있는 파트너에게 에로틱한 셀카를 찍어 보내보라. 파트너가 몸이 달아오르게 될 것이다.
10. 소리를 내 표현해라= 잠자리에 만족감을 느끼는지를 상대가 알 수 있도록 소리를 내 표현해라. 그것이 상대에게는 격려가 된다.
이신우 기자 help@bodiro.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