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풍미의 콘돔 10가지
형형색색의 콘돔을 내놓은 제조회사들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안간힘을 쏟고 있다. 어쨌든 콘돔이 흥분을 자아내고, 안전한 섹스를 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 한 번쯤 사용해 볼 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다. 여성전문 잡지 글래머는 ‘지금까지 맞닥뜨린 가장 야릇한 콘돔 맛 10가지’를 소개했다.
1. 마리화나
성건강 회사들은 대마 탐폰·성 윤활제 등 제품을 마리화나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혈안이 됐다. 마리화나 맛이 나는 콘돔이 출시되는 건 시간문제였을 뿐이다. 제조회사는 이 콘돔의 기원을 분명히 하기 위해 캐나돔(Cannadoms)이라고 부르고, 초록색으로 만들었다. 캐나돔은 ‘캐나다산 콘돔’처럼 들릴 수 있으나, 사실은 대마((cannabis)와 콘돔(condom)의 합성어다. 관련 사이트는 ‘마리화나 맛’이라는 표현에 제품 정보가 다 들어 있다고 주장한다.
2. 베이컨
J&D사의 베이컨 콘돔의 맛과 냄새, 모양은 매우 독특하다. 쓰고 버린 콘돔은 몸 위에 차려진 아침 식사 같은 냄새와 맛을 낸다. 또 콘돔을 착용한 음경은 둥근 베이컨 조각 같은 모습이다. 따라서 이 콘돔은 ‘침대에서 하는 아침 식사용 고기’라는 음탕하고 새로운 뜻을 갖게 됐다.
3. 브라질 칵테일 ‘카이피리냐’
2014년 월드컵 때 제조된 한정판 콘돔 ‘카이파리냐’는 라임·설탕·럼 등을 섞어 만든 브라질 칵테일의 모양과 맛을 갖고 있다.
4. 콜라
트루스텍사가 만든 이 콘돔은 ‘칼로리가 전혀 없고, 샘에서 솟는 탄산수’ 콜라의 맛과 냄새를 낸다. 이 제품의 사용설명서는 “콜라 맛 라텍스 콘돔은 앞에 정액 저장공간(reservoir tip)이 있고, 설탕성분이 없는 수성 윤활제가 있어 구강과 질에 사용하는 데 이상적”이라고 약속한다.
5. 마늘
이 콘돔은 마늘요리 전문점인 ‘더 스팅킹 로즈’ 레스토랑(the restaurant The Stinking Rose)이 만들었다. 이 콘돔은 마늘 냄새 때문에 남성을 뱀파이어로부터 보호해 줄 것이다. 하지만 나중에 키스하는 데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
6. 스카치
아이러브(iLuv)의 스카치위스키 맛을 내는 콘돔은 당신을 사랑에 취하게 할 것이다.
7. 박하
민트 맛과 향이 나는 콘돔은 이 냄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마치 부드러운 큰 칫솔로 양치질한 것처럼 산뜻한 느낌을 줄 것이다.
8. 두리안
태국 과일인 두리안은 도발적인 냄새로 유명하다. 이 때문에 이를 라텍스에 적용할 경우 좋으리라는 보장은 할 수 없다. 하지만 두리안에 대한 첫인상이 좋았다면, 이후 그 맛과 냄새는 아주 좋을 것이다.
9. 초콜릿
초콜릿에 관한 아마존 리뷰에는 “맛이 너무 강해 혀를 느낄 수 없다”라는 표현이 있다. 일부 사람들은 어떤 맛을 좋게 평가할 때 ‘초콜릿 맛’이라거나 ‘초콜릿 마티니 맛’이라고 표현한다. 그렇다면 초콜릿 콘돔이 고수(cilantro) 같은 새로운 향신료 역할을 할지 모른다.
10. 가지
듀렉스사가 가지 이모티콘에서 영감을 얻어 지난 9월 가지 맛이 나는 콘돔을 발표했을 때, 사람들은 트위터에서 야단법석을 떨었다. 이는 젊은 사람들이 안전한 섹스에 관해 공개토론을 하게 만드는 일종의 소셜미디어 전략이었다.
김영섭 기자 edwdkim@naver.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