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 타입' 바르는 발기부전 치료제 곧 출시
비아그라보다 효과가 확실한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가 개발됐다고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이 보도했다.
232명의 남성을 상대로 한 임상시험에서 메드2002(MED2002)라는 이름의 이 젤을 바르자 82%의 참가자에게서 10분 안에 효과가 나타났고, 54%는 5분 이내에 효과가 나타났다는 것이다. 회사 측의 주장대로라면 복용 후 효과가 나타나는 데 30분가량 걸리는 비아그라를 위협하는 경쟁제품으로 떠오를 듯하다. 50억 달러로 추산되는 세계 발기부전 시장에 새로운 강자가 등장한 것이다.
메드2002는 길드포드에 소재한 ‘푸투루 메디컬(Futuru Medical)’이라는 회사가 만든 것으로 이 제품에 관해 상세한 내용을 공개한 후에 열린 수요일 증시에서 이 회사의 주가는 두 배 이상 뛰었다. 이 회사 측은 “메드2002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효능의 발기부전 치료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또 “다른 제품들은 성행위를 갖기 전에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하는 제품들인 데 반해서 우리의 제품은 성행위 중 전희 과정에서 발라주면 되는 획기적인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의 설명으로는 안전성이나 부작용에서도 별문제가 없다.
이 제품은 영국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각국 시장에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신우 기자 help@bodiro.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프로코밀 튜브형 파는 곳
프로코밀 스프레이 파는 곳.
칙칙이 파는 곳.
구매만족도 1위 사이트 바로 가기>>
https://via4u.net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8gu0.short.gy/lLUcPt
●발기부전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고 더욱 강해지고픈 남성분들만 링크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