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아들이는 섹스토이 전성시대
입과 혀로 남성의 성기를 자극하는 성행위를 영어로 블로우 잡(blow job), 흔히들 펠라치오라고 하는데요. 마치 애인이 입으로 빨아들이는 듯한 효과를 준다는 남성 전용 자위 기구가 요즘 절찬리에 판매 중입니다. 남성을 위한 오랄 섹스 장난감을 잘 고르는 법을 소개합니다.
오나홀, 아네로스, 스트로커 등 남성을 위한 자위도구는 예로부터 다양한 형태로 존재해 왔습니다. 하지만 입과 혀로 성기를 빨아들이는 ‘블로우 잡’ 기능은 아무래도 남성용 성인용품에선 흔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남녀 성기 구조의 차이에서 기인하는데요. 여성의 외음부나 음핵을 자극하는, 일명 쿤닐링구스를 흉내 내는 바이브레이터의 역사는 아주 오래되었지만, 남성의 음경을 빨아들이는 기술은 실현하기가 어려웠던 탓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남성들은 그동안 손으로 하는 핸드 잡 느낌의 슬리브나 여성의 질 모형안에 삽입하는 느낌의 오나홀을 자위도구로 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고요.
그런데 최근엔 빨아들이는 기술을 장착한 블로우 잡 기능의 성인용품이 쇼핑몰에 속속 등장, 남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원래 영어로 blow는 ‘입으로 불다’라는 뜻인데요. 입과 혀로 남성의 음경을 핥거나, 빨거나, 키스해서 자극하는 모든 활동을 말합니다. 여성들 중에는 오랄 섹스에 민감한 경우가 많아서 남성이 원해도 이를 거부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했습니다. 게다가 여성이 혀를 움직이는 테크닉이 부족한 경우도 많고, 무엇보다 입으로 깊게 남성의 성기를 넣는 것에 거부감을 느끼는 경우기 흔했죠. 그래서 국내에서도 남자 혼자 하는 자위뿐만 아니라 여성 파트너와 성관계 시 전희용으로 쓰려고 아마존, 알리 등 해외 직구를 통해 이러한 일명 ‘오토 블로우’ 제품을 구입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블로우 잡 제품을 구입할 때는 일반적으로 수동 vs 반자동이냐, 재질은 무엇이냐, 치수가 얼마냐 되느냐를 고려해야 하는데요. 그리고 다음과 같은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우선 음경은 남성의 신체 기관 중에서도 민감한 부위이므로 일단 피부에 닿는 재질이 중요하고, 천천히 부드럽게 시작하는 제품을 골라야 합니다. 즉 속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 베스트! 그리고 음경이 입으로 들어갈 때처럼 깊이를 조정할 수 있는지도 중요합니다. 이때 손으로 속도와 깊이를 제어하고 싶다면 수동식을, 이동이 제한된 사람은 일부 자동 기능이 있는 제품을 고르면 됩니다. 게다가 성기가 자극을 받으면 바로 사정하기 쉽기 때문에 블로우 잡 제품은 세척이 쉬운 디자인과 소독 가능한 재질을 선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남성용 자위 용품과 마찬가지로 잘 관리하지 못한 블로우 잡 용품들은 세균 감염의 위험이 항상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빨아들이는 기능을 위한 제품의 흡입감이나 질감의 만족도 중요하지만, 뻑뻑하지 않고 촉촉한 사용감을 위해선 음경에 미리 윤활유를 발라두어야 한다는 점도 잊지 말아야겠죠.
관리자 soxak@soxak.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ww.ksma5.com
갠적으로 업소녀보다 일반인을 좋아하는 일인으로서 이곳 강추합니다
애인 대행,,섹 파만들기,출 장 안 마 , 지역별 분양 등
와꾸가 다르긴 해도 어리고 활발한 여대생과의 짜릿한 하룻밤이였어요
www.ksma5.com 쪽지와서 폰교환하자는 처자들,,, 골라 먹는 재미 ㅎㅎ
릴레이 투샷두 허락해주구..
푹 빠지시는 마시구요 ^^
도움되셨음 좋겟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