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아직도 발기부전 약 찾고 계신다고요?
‘내가 젊었을 땐 말이야, 그땐 한 시간도 부족했다고~’ 이처럼 남자들 사이에서 가장 흔한 허풍은 성기능에 관련된 말인데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빳빳하게 서있어야 할 신체 그 부분이 축 늘어지게 되면 슬슬 불안해집니다. 병원 가기 민망하다는 이유로 남몰래 발기부전 치료제나 정력을 강화해 준다는 정보나 약을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중고거래를 통해 구하려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고요.
하지만, 온라인을 통해 발기부전 약을 구입하려 했다면, 당장 포기하시고 바로 비뇨기과 병원으로 가라고 충고해 드리고 싶습니다. 온라인에서 유통되는 발기부전 치료제는 대부분 불법 제품으로, 때론 우리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오죽하면 지난 10월 13일 열린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국정감사장에 당근마켓, 번개장터 대표가 참고인으로 소환될 뻔한 해프닝도 발생했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022년 1월부터 11월까지 온라인상의 의약품 판매·광고를 점검한 결과를 보면, 온라인 불법 의약품 유통 사례 중에서도 가장 많은 제품은 발기부전 치료제, 피임약, 전립선 치료제 같은 비뇨생식기관·항문용 약이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9월 12일 배포된 식품의약품안전처 보도자료에 따르면, 식품의약처는 국내 온라인 비대면 중고거래 플랫폼 4곳(당근마켓, 번개장터, 중고마켓, 세컨웨어)에서 의약품 불법 판매·광고 게시물 364건을 적발해 접속을 신속히 차단했고, 특히 오남용 시 심각한 부작용 유발이 우려되는 전문의약품을 판매·광고한 자에 대해서는 ‘약사법’ 위반 협의로 수사의뢰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적발된 의약품 대다수는 해외 직구와 구매대행 등으로 유통되는 국내 무허가 의약품으로, 주의사항 등 소비자의 안전을 지켜줄 최소한의 정보도 제공되지 않은 것들이라는 데서 문제가 심각합니다.
의약품의 개인 간 거래는 위험이 크므로 일반의약품은 약국에서 구매하고, 전문의약품은 의사의 조제·복약지도에 따라 사용하며, 의약품 사용 시 용법용량, 주의사항을 꼭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명한 건 온라인상 의약품 판매는 불법으로 국내 허가된 의약품만을 약국에서 구매·사용해야 한다는 점!
그래도 여전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정력 강화, 발기부전에 도움이 되는 약을 찾고 계신다고요? 대부분 정품 발기부전치료제를 갈아서 일부를 다른 약물과 혼합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온라인상에서 유통되고 있는 불법 발기부전 약 중에는 ‘질산염제제’가 혼합된 경우가 많아서 주의가 필요한데요. 특히 고혈압 환자가 질산염제제를 복용하면 혈압이 극도로 낮아져서 심장마비, 뇌졸중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민망하다고 남몰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발기부전 약을 찾다간 오히려 생명을 위험하게 할 수도 있다는 사실! 발기부전 약은 꼭 병원에 가서 본인의 상태에 맞는 복용량, 섭취 횟수를 처방받아야 합니다. 참고로 허가된 의약품에 대한 정보는 ‘의약품 안전나라’ 누리집 (nedrug.mfds.g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관리자 soxak@soxak.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은제품을 복용해봤습니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효과있고 편리하게 구매 가능한 곳을 소개합니다
클릭시이동 ☞☞ https://fb0s.short.gy/41W8Nz
알고 근본적으로 치료를 하시고 행복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