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생활용품몰 바디로, 24일까지 솔로부대 특가 기획전
차가운 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만드는 계절이 다가왔다. 솔로들의 옆구리는 더욱 시린 계절이다. 프리미엄 섹스토이몰 바디로는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솔로부대 외로움 방어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품목은 여성용 바이브레이터와 딜도, 남성용 핸드잡 등 자위기구와 윤활제 등 성생활용품이다. 품목에 따라 최대 62%까지 할인한다.
여성용 프리미엄 딜도 라인업은 세계적인 명품의 각축장이다. 스웨덴의 최고급 브랜드 LELO를 비롯해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극찬받는 독일 OVO, 나뭇잎을 연상케하는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캐나다 Leaf 제품 등을 최대 41%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남성용 핸드잡도 일본 최고의 섹스토이 제조사 텐가를 필두로 짱짱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최저 14,900 원부터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핸드잡이 가격대별로 구비돼있다.
솔로들에게 성생활용품은 진입장벽이 높다. 우리네 정서상 성생활용품 매장에 선뜻 혼자 방문한다는 것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 고객 90%이상이 부부, 연인, 동성친구와 함께 방문한다.
바디로 이신우 본부장은 “혼자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부담스러운 솔로들을 위해 원하는 상품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 고 말하고 “기획전을 통해 혼자 즐기는 기쁨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속삭편집팀 soxak@soxak.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