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흥행 힘입어 섹스토이 출시
대박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마블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인기에 힘입어 관련 콘셉트의 섹스토이가 영국에서 쏟아지고 있다.
이 영화 속 악당 타노스의 ‘인피니티 건틀릿’을 본떠 만든 ‘인피니티 주먹’(금색 고무주먹)이 대표적인 사례다. 이 제품은 길이가 9.5인치(약 24cm)로, 이번에 출시된 영화 관련 섹스토이 중 가장 무겁고 크다. 이 밖에도 ‘헐크’를 닮은 거대한 녹색 음경 딜도, 토르의 유명한 무기인 ‘묠니르’를 본뜬 음경 딜도 등 괴짜들이 흥분할 만한 섹스토이가 적지 않다.
이들 섹스토이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값은 약 40~100파운드(약 5만 8,850~14만 7,130원)로 다양한 편이다. 약 40파운드로는 아이언맨과 관련 있는 성인용품으로, 어둠 속에서 빛나는 섹스토이를 살 수 있다. 또 약 100파운드면 ‘에이전트 겟스미오브’(Agent Getsmeof) 라는 제품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이 제품을 내놓은 호주 섹스토이 업체 관계자는 “이 토이들이 전지전능함을 주지는 못하지만 침실에서 큰 즐거움을 줄 순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 제품들은 디즈니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어벤져스:인피니티’ 뿐 아니라 최근에 인기 영화나 드라마의 콘셉트를 차용한 섹스토이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영화 시리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 등장했던 섹스토이들은 연일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8월에는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콘셉트를 본딴 섹스토이가 나오기도 했다.
한편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영국 남녀의 약 80%는 바이브레이터 등 섹스토이가 성생활을 개선해준다고 밝혔다.
김영섭 기자 edwdkim@naver.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