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 보고 나면 성욕 높아진다?
[속삭닷컴]
UFO(미확인비행물체)를 보고 나면 성욕이 높아진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파나마의 ‘시드 갤럽(Cid Gallup)’이라는 여론조사기관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UFO를 본 적이 있는 파나마 사람의 37%는 UFO를 보고 난 뒤 성욕이 높아졌다는 것이다. 반면 공포를 느꼈다고 답한 이는 17%에 그쳤다.
파나마에서는 유독 많은 UFO가 목격되고 있다. 이 때문에 외계인은 파나마인과 비슷할 것이라는 믿음도 퍼져있다. 파나마인 가운데 16%가 생애 한 번 이상씩 UFO를 본 적이 있다는 조사결과도 있다.
이 같은 결과에 대해서는 여러 해석이 나온다. ‘UFO 연구 매뉴얼’이라는 책의 저자인 니젤 왓슨은 불안과 경이감이 뒤섞인 감정이 그 같이 공포와 호기심, 성적 흥분이 뒤섞인 반응을 끌어내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특히 성욕을 높인다는 반응은 ‘헤드라인과 글로벌 뉴스’라는 매체가 얘기하는 것처럼 외계인에 의한 지구인의 납치는 인간-외계인 혼성종을 만들어내기 위한 것이 아니냐는 추정과 관련이 있어 보인다. UFO에 열광하는 이들은 외계인들이 혼성 번식 프로그램으로 슈퍼인간을 만들어내려 한다고 말한다.
백완종 기자 soxak@soxak.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