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살인 광대' 포르노물 인기...공포 확산
미국과 영국에서 ‘살인 광대’ 괴담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광대 마스크를 쓴 이들이 등장하는 포르노물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짜릿한 스릴을 맛보려는 이들이 이 영화를 흉내 내 광대 차림을 하고 흉기를 숨긴 채 성폭행 공격을 할 수 있다는 불안도 높아지고 있다.
포르노 사이트인 엑스햄스터(xhamster)에 따르면 이 사이트에서 지난 몇 주간 ‘광대(clown)’라는 단어에 대한 검색 건수가 50%나 늘어났다. 영화 속에는 광대 차림의 남성과 여성이 잔인하게 때리는 장면, 광대 차림으로 섹스 서비스를 하는 장면 등이 나온다.
한 에스코트 회사에는 여자에게 광대 차림을 요구하는 남성들, 함께 광대 차림을 하자는 남성들의 전화가 걸려오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 회사 대표는 “그런 요구에 대해 나는 안 된다고 한다. 광대 차림은 섹시한 복장을 하는 것 이상을 의미한다. 내 경험으로는 이런 요구를 하는 남성은 대개 말썽을 일으키며 심지어 위험할 수도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핼러윈 축제 때 살인 광대 복장을 한 경우에 체포될 수도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한 남성은 광대 마스크를 쓰고 자동차를 몰다 체포됐다. 맨체스터에서는 일요일에 두 명의 광대 복장 남성들이 엄마가 아이를 태우고 차를 몰던 차 위로 올라 공포에 질리게 했다.
월요일에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 광대 차림의 20명이 이번 주에 칼을 들고 잉글랜드 남동부 에식스의 학교들을 습격할 것이라는 예고가 올라오기도 했다.
이신우 기자 help@bodiro.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