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의 앱에서 속삭을 만나보세요!
 
안드로이드 - 원스토어 아이폰 - 앱스토어

‘여성 오르가슴’ 위해 남성이 알아야 할 5가지

전희는 과정이 아닐 수도 있다. 여성의 40%는 가장 최근의 오르가슴이 전희 때 찾아왔다고 답했다. (사진=shutterstock.com)


섹스는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을 주는 것 중의 하나다. 그러나 불행히도 그렇게 되지 못하는 이유들이 많다. 이는 잘못된 습관이나 침대에서 섹스를 맥 빠지게 하는 행동들로 인한 것일 수 있다. 특히 여성을 오르가슴에 이르게 하기 위해 알고 있어야 할 5가지 팁을 소개한다.

 

1. 열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700명의 여성을 상대로 한 ‘맨즈헬스(Men’s Health)‘의 조사에서 열정이 성욕을 발동시키는 데 관건이라고 말했다. 또 섹스 중 상호간에 결속감을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눈을 맞추는 등 신체적으로나 말로나 서로가 접속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라.

 

2. 오르가슴이 모든 게 아니다

여성이 남자보다 오르가슴에 도달하기가 어렵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평균적으로 남성은 5분 이내에 오르가슴에 이르지만, 여성은 20분이나 걸린다. 그러므로 여성이 항상 오르가슴에 도달해야 한다고 기대하지 말라.

 

3. 상황에 맞게 체위를 선택하라

여성에게 가장 좋은 체위는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데 중점을 두는 체위로, 이는 정상위와 여성 상위, 그리고 후배위다. 각각의 체위마다 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허리 아래에 베개를 놓는다거나 손가락을 활용하는 등 여러 보조적 노력이 필요하다.

 

4. 전희가 최고의 쾌감을 줄 수 있다

한 설문조사에서 여성의 40%는 가장 최근의 오르가슴은 삽입이 아닌 전희 때에 찾아왔다고 답했다. 성 상담사 비버리 위플은 “전희라는 말 자체가 잘못된 것이다. 마치 더 중요한 뭔가를 하기 위한 준비작업이라는 의미로 쓰이기 때문”이라면서 “섹스는 결승점을 향해 달려가는 것이 아니다”고 말했다.

 

5. 여성이 정신이 딴 데 팔리지 않도록 평소에 잘하라

여성이 일 생각이나 수면 부족, 집안 허드렛일 등에 대한 생각으로 몰입하고 있지 못하면 흥분이 되기가 쉽지 않다. 한 설문조사에서 70%의 여성이 남편이 집안일을 분담하면 성관계 중 딴 데로 정신이 팔리는 것을 막아준다고 답했다.


이신우 기자 help@bodiro.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
페이스북에서 속삭을 만나보세요
속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