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에게 오르가슴 선사하는 팁 10가지

클리토리스, 질, 유두 등을 동시에 자극하면 오르가슴을 느끼기 쉽다.(사진=shutterstock.com)


여성들은 남성보다 오르가슴에 도달하기 어렵다. 여성을 만족하게 하기 위한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성 전문가로 “여성을 즐겁게 해 주려는 남성들에 대한 가이드(She Comes First: The Thinking Man’s Guide to Pleasuring a Woman)‘의 저자인 이안 커너 박사는 여성의 몸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그가 소개하는 ‘여성 파트너에게 오르가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주는 10가지 팁’이다.

 

1. 미묘한 메시지를 보내라=침대에서의 ‘이벤트’에 들어가기 전에 여성의 섬세한 심리에 파고들 수 있도록 해 주는 미세한 행위가 중요하다. 아침 식사 때 ‘오늘 밤까지 기다릴 수 없어’와 같은 메시지를 던져봐라.

 

2. 서두르지 말아라=여성은 오르가슴에 도달하기 위해선 15~20분이 필요하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임해라.

 

3. 키스를 계속 하라=천천히 달궈지는 여성의 몸을 자극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이 키스를 끊임없이 하는 것이다.

 

4. 그녀의 몸을 칭찬하라=여성은 늘 자신의 몸이 파트너에게 어떻게 비칠지 신경을 많이 쓴다. 여성이 긴장하지 않도록 그녀의 몸을 칭찬, 또 칭찬하라.

 

5. 구강성교를 전희로 삼지 말라=많은 남성들이 전희 때 여성에게 구강성교를 하는데, 섹스 초반부에 이를 하는 건 좋지 않다.

 

6. ‘윤활’ 작업을 충분히 하라= 서서히 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 손에서부터 시작해 입, 성기 순으로 서서히 강도를 높여라. 즉 윤활 작업을 시간을 들여 충분히 하라는 것이다.

 

7. 멀티 태스크를 하라=여성의 클리토리스, 질, 자궁경부, 유두 등을 동시에 2, 3곳씩 자극하라. 여성들은 각각의 기관에서 오르가슴을 느낄 수도 있지만 여러 부위를 동시에 자극하면 그 쾌감은 배가된다.

 

8. 구강성교의 위치를 계속 바꿔보라= 여성에게 구강성교를 할 때 몸의 위치를 다양하게 바꿔보라.

 

9. 후배위 체위를 취해보라=체위는 개인별 취향이 다 다르지만, 후배위 체위가 질과 클리토리스, 요도를 자극하는 데 더 효과적이다.

 

10. 그녀의 오르가슴에 대해 잘 파악해라=여자마다 오르가슴 시의 특징이 다 다르다. 당신의 파트너가 오르가슴을 느낄 때 어떤 행태를 보이는지 미세하게 잘 관찰해라.

다른 콘텐츠
페이스북에서 속삭을 만나보세요
속삭
Original 1487834179.408864
Original 1487834154.0395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