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고 오래가는 ‘남성’되고 싶다면 이 ‘운동’하라
자신이 침실에서 만족할 만큼 실력을 발휘한다고 자부하는 남성도 더 나은 발기력을 얻을 수 있다면 마다하지 않을 것이다. 남자라면 누구나 더 강직한 발기력을 원한다. 그런데 강한 발기력을 얻을 수 있는 아주 손쉬운 방법이 있다고 한다. 누구나 알고 있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이 ‘운동’을 하면 된다.
바로 케겔운동이다. 사람들은 흔히 케겔운동을 여성들을 위한 운동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비뇨기과 저널 최근호에 따르면, 남성도 골반저근육을 단련해 음경 바닥을 둘러싸고 있는 근육이 강화되면 발기부전과 조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강화된 골반 근육이 음경에 모인 혈액을 붙들어줘 더 나은 발기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2005년 연구에 따르면, 케겔훈련을 꾸준히 한 남성의 75%가 발기력이 개선됐다는 결과도 있다.
케겔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골반근육을 조인다.-오줌 싸다가 도중에 끊는 느낌
2. 수축을 3초 간 유지한 다음 3초 간 이완한다. 이 같은 동작을 30번 반복한다.
3. 근육이 강해지면 서 있거나 걷는 동안에도 이 운동을 한다.
4. 일주일에 3~4번은 이 세트를 수행해야 한다.
케겔운동만으로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비타민D를 섭취해보는 것이 좋다. 이탈리아 밀라노대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D 결핍이 발기 위험을 증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수박을 자주 섭취하는 것도 좋다. 이탈리아 과학자들에게 ‘천연 비아그라’로 불리는 수박은 아미노산의 일종인 시트룰린이 다량 함유돼 있어 혈관 확장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기능이 있다.
속삭편집팀 soxak@soxak.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http://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8gu0.short.gy/lLUcPt
●발기부전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고 더욱 강해지고픈 남성분들만 링크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