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달라진 거 없어?" 실험영상
보통 오랜 기간, 깊게 만난 연인은 상대방의 사소한 변화도 알아차린다고 한다. 미 매체 버즈피드는 지난 1일(현지시간) 커플 실험영상 ‘나 달라진 거 없어?’를 업로드했다.
실험에 총 4커플을 초대했다. 실험 전, 몇 커플은 상대방의 변화를 속속들이 눈치챈다며 자신만만했다. 그들은“애인 점심 메뉴에 마늘이 들어있던 것까지 알아낸다”, “우리는 서로의 구체적인 면을 아주 잘 안다”고 말했다.
커플 중 한쪽은 신체에 작은 변화를 줬다. 그 후 다른 쪽이 상대방을 관찰하며 바뀐 부분을 찾아냈다.
1.푸시업 브라
한 여성이 가슴을 부각하는 브라를 착용했다. 남자친구는 “다른 아이섀도우를 했나?” 등 애인의 변화를 잘 보지 못한다. 심지어 “네 가슴이 자꾸 내 시선을 분산되게 해”라는 말로 여자친구를 어이없이 웃게 만든다. 이어 “다른 귀걸이를 했니?”, “네 눈썹인가?” 등을 질문하다 “그들이 가슴을 바꿔놓은거야?”라며 정답을 맞춘다.
2.헤어스타일
이 커플은 몇 초 만에 알아차린다.
3.네일아트
“아이섀도우? 마스카라?” 이 남성은 메이크업을 전혀 모르면서도, 화장 변화에만 집중한다. 그럼에도 맨 첫 번째 남성보단 빨리 알아차렸다.
4.향수
남자친구는 처음에 “가슴에 글리터를 뿌렸나”라고 했지만, 이내 알아차린다.
4커플 모두 상대방의 변화를 기대보다 늦게 알아차렸다. 하지만 여전히 서로에게 행복해했다.
트위터나 인스타 일탈계에서 놀던애들이랑
온리팬스 팬트리 활동하던 애들 대거 넘어옴 ㅋㅋ
인증 전혀 없고 남자는 여자만 매칭돼서 좋음ㅋ
ㅋㅋ 나도 작년에 섹파 4명 만들었다 ㅋㅋ
주소 : http://ranchat.me
꿀팁!!
1. 여자들도 여기 활동하는 이유가 뭔지 잘 생각해라.
2. 조건녀, 업소녀, 유부녀는 피해라. 어차피 여자는 많음.
3. 웬만해선 카톡id보단 라인id를 잘 알려주는 것 같음.
4. 말빨은 좀 돼야하니까 너무 찐따처럼 하지마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