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취콘돔에 저도 마취됩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Q.) 안녕하세요 치아님! 예전에 한번 상담 메일 드렸었는데, 그때 정말 큰 도움받아서 감사했습니다. 당시에 업소를 가게 되는 일과, 그로 인한 죄책감에 대해서 상담드렸었는데 덕분에 지금은 그런 곳 아예 끊고 착실하게 여자친구 만나서 살아가고 있어요.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여자친구랑 관계 문제로 인해 상담드리려고 합니다.

 

1. 다른 건 문제가 되지 않는데 제가 삽입하게 되면 여자친구가 기분이 좋을 때(?), 또는 특정한 때 조임이 엄청 심해져요. 근데 그 조임이라는 게 제 성기가 순간 꽤 아파서 힘들 정도입니다. 그럴 땐 제가 잠깐 멈추거나 힘을 풀기도 하는데, 그로 인해 발기가 풀리기도 하고 약간의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혹시 어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2. 제가 흥분을 너무 쉽게 해서 사정이 빠른 편이라 콘돔을 롱러브 콘돔으로 쓰고 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한 마취제가 묻어있는 콘돔인데 이게 효과는 있는데 가끔 제 감각도 무뎌져서 문제가 될 때가 있는데요. 효과적인 해결법이 있을까요?

 

---------------------------------------------

 

A.) 답장을 보내드리는 즉시 모든 기록을 삭제하기에 보내주신 사연과 제가 드린 답장의 내용은 기억하지 못하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고 하니 정말 기쁘고, “덕분에 지금은 그런 곳 아예 끊고 착실하게 여자친구 만나서 살아가고 있어요.”라고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조임’은 여친분이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도 모르게 질 주변의 그럴 수 있는 게 아닙니다. 따라서 그녀에게 요청한다고 바뀌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다만, 단순한 ‘조임’만으로 ‘아파서 힘들 만큼’의 통증을 경험하는 경우는 흔치 않으니 통증을 경험하시는 체위를 피해 다양한 체위를 시도해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마취성분이 도포된 콘돔을 사용하는 것은 나를 위해서도 상대를 위해서도 바람직한 방법은 아닙니다. 말씀하신 “가끔 제 감각도 무뎌져서 문제가 될 때가 있는데요”도 문제지만 마취성분은 여성의 질 내부에도 작용하여 여성의 감각도 무디게 만들 수 있습니다. 즉, 두 분 모두 덜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섹스는 둘 다 쾌감을 경험하기 위해 하는 행위인데 쾌감을 줄이는 방법으로 섹스하고 있다면 절대 바람직하지 않겠죠. ‘조루’에 대해서는 보다 근본적인 대안이 필요하며 노력하면 극복이 그다지 어렵지도 않습니다. 내 몸을 건강하게 하는 노력이 우선이고 물리적인 도움을 받는 것은 그다음 단계이어야 합니다.

 

상담을 원하는 분은, 사연을 이메일(orichia@naver.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신 사연은 답장드린 후 바로 삭제합니다. 상담료는 답장에 첨부된 배너를 참고하세요.

 

성 상담사 치아 드림.

댓글
  • 마취콘돔 보다는 여친을 마취시켜주심이...
Thumb 1593591084.1134956
페이스북에서 속삭을 만나보세요
속삭
Original 1628810363.5313268
Original 1628810343.8052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