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리얼 돌 허가는 나도 개인적으로 찬성입니다. 사창가를 없애고 그 이후에 국가적인 대책이 없네요.
    요즈음 증가하는 젊은이들의 성범죄를 보면서(특히 신림동에서 여러건 발생) 느끼네요. 서울에 사창가 제거에 앞장섰던 경찰 서장도 얼마후에 자기가 잘못한 것이라고 했어요(김강자 종암 경찰 서장-월간조선 2008년 12월호) 그는 성매매 금지 특별법 제정에 반대한 사람으로 후에 경무관 승진에서 후배가 승진하자 명퇴하였음) 빈대 한마리 잡는다고 초간 삼간 태운 격이라 생각한다 성매매 특별 방지법을 제정한 것은 2004년 노무현 대통령 당시이다.성매매 방지법을제정하고 성매매를 방지만하고 대책은없으니 한심하지 않나? 국회의원 당신들과 단속하는 법집행자 여러분과 성매매 방지법에 찬성하는 분들은 성욕구를 어떻게 해결하시는지 생각해 보시라? 마누라가 있기 때문에 걱정이 없다고 마누라만 가지고 성욕구 해결되지 않는 사람은 그럼? 창가(집창촌) 성매매 여성들의 집창촌에서 인권 유린을 방지하고 그들이 자력갱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지 그리고 사창가에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불합리한 부분을 고쳐가면서 천천히 말이다. 아니면 공창을 만들어서 국가가 운영하든지? 인간이 거래한 최초의 물건이 여자의 성이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는데? 이글을 올리는 나는 정년 퇴직한 사람이라 내가 성매매 할 일을 없지 싶은데 말이지. ---요즘 빈번한 성폭력 사건은 어떻게 할 것인지 깊이 생각해보시라. 인터넷을 통하여 스마트 폰으로 이루어지는 성매매를 전부 불법으로 다스리니 참 이거 무슨일인지--- 성이 완전히 개방 되어서 일생을 사는 동안 섹스 파트너가 열명(10명)이 넘는 사회에서도 성폭력(강간)사건이 일어나는 것도 좀 아셨었면 좋겠다.
    성욕구를 억제할 수 없을때에는 어떻게 할 것인지? 성욕구를 풀 수 있는 방법을 제도적으로 제시해보라고? 혈기왕성한 20-30대는 어떡하라고 결혼하지 않는 청년들은 어떡하라고 자위행위하라고? 법을 제정한 국회의원도 단속하는 검찰 경찰도 생각해보시오! 전문직 종사자 의사 대학교수 종교지도자들은 물론 인기 연예인 유명 언론인 심지어 법집행자인 사법부에서도 발생하지 않았나? 음성적으로 성관계가 이루어지니 성을 파는 여성들의 성병관리가 되지않아 성병이 더욱더 많이 발생하고 있다네요. 우리나라는 아직 프랑스나 독일처럼 미국처럼 그렇게 널리 성 개방적인 사회가 아니거든요? 리얼돌이 유명한 연예인 얼굴을 모방해서 만드는 일이 있다라는 기사를 본적이 있는데 그러면 그렇게 부작용을 없애면 된잖아?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그게 해서는 안될일이 아닌가? 요즘 강남에서 발생한 물뽕사건도 생각해 보시라고? 번닝 썬만이 아니라 강남에 유명한 살롱들 보시라고? 성매매를 하는 유명 사이트가 얼마나 많은지? 2시간 30십만원에 4시간에 40-50만원에 8시간에 70-80만원에 아가씨가 모텔이나 가정집으로 배달되는 사태를 아시는지? 나도 직장에 있을때에는 성매매를 조장하는 불법사이트가 이렇게 많고 풀 살롱이라해서 술 한상에 수십만원만 하면 술을 먹고 성행위까지 하는 그러한 곳이 얼마나 많은지알지 못하고 지금에서야 알았지만 말이지. 어떤 사회에서든지 성매매 수요가 있어면 공급이 있는것은 당연한 일이지 않는가? 조강지처가 없어서 성행위는 해야하는데 그럼 어떻게 하란 말인가? 그것을 일부해결해 주는 것이 리얼돌(섹스 토이, 성인용품) 아닌가? 정쟁에만 열심을 부리지 말고 국회의원 선거에만 열심을 내지 말고 이런 문제에도 관심을 부탁해요. 국회의원 선거 또 조금후에 대통령 선가가 있어서 모두들 바쁘겠지만 부탁하네요. 청와대 계시는 높은 분들과 곳 다가오는 국회의원 선거 때문에 정신없는 국회의원 여러분 부탁해요. 대한 민국에 사는 모든 사람들 당파를 초월하고 계층을 초월하고 보수와 좌파를 막론하고 모든 사람들이 잘 사는 사회를 향하여 화이팅!
Best 다른 글
페이스북에서 속삭을 만나보세요
속삭
Original 1628810363.5313268
Original 1628810343.8052394